이용계약상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2.
이용고객이 회사 및 제휴업체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용고객 정보는 회사 및 제휴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가입신청 등록 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부의사의 통보 없이 계속 이용하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구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 고객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용고객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회사의 내부 마케팅 자료 또는 광고영업을 위한 통계자료로 사용하거나 이를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고객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쿠키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이용고객 정보의 관리 및 변경)
1.
이용자의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2.
이용자가 본인의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개명 또는 주소 및 요금지불 방법 등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에는 온라인 상으로 회사에 고지해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개명 또는 주소 및 요금지불 방법등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에는 온라인 상으로 회사에 고지해야 합니다.
제10조 1항 (이용해지 및 재가입 제한)
1.
이용고객이 이용해지를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고객이 본인이 사전에 E-mail, 방문,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하여 회사에 이용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가입자에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7일 전까지 서면과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직권해지 하고 가입자의
이의제기가 있으면 관계기관과의 해결 후 해제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해지된 가입자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⑴ 본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⑵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⑶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⑷ 가입신청서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⑸ 국익 및 사회 공익을 저해하는 행위를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⑹ 회사의 사전승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하거나 타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⑺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비추어 볼 때 이용고객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3.
Kisa 등 행정청 또는 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이용고객 또는 이용 고객으로부터 아이디 등을 제공